Google과 Nvidia는 Microsoft의 Activision Blizzard 인수를 시도하고 무릎을 꿇은 최신 회사입니다. Bloomberg 가 보도한 바와 같이 두 회사는 Microsoft의 Activision Blizzard 인수 계획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기 위해 Sony에 합류했습니다.
현재 미국 연방통상위원회(Federal Trade Commission)에 거래를 막기 위해 소송을 제기하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는 인수를 성사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
보고서에 따르면 Google과 Nvidia는 이러한 인수가 게임 산업의 경쟁에 피해를 줄 것이라는 주요 주장 중 하나를 뒷받침하는 정보를 FTC에 제공했습니다.
프로세스가 기밀이기 때문에 신원을 밝히지 말 것을 요청한 사람들에 따르면 Google과 Nvidia는 Microsoft가 클라우드, 구독 및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부당한 이점을 얻을 수 있다는 FTC의 주요 주장을 뒷받침하는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한 소식통에 따르면 엔비디아는 FTC에 대한 발언에서 게임 타이틀에 대한 평등하고 개방적인 액세스의 필요성을 강조했지만 인수에 직접적으로 반대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Microsoft는 원래 2022년 1월에 Activision Blizzard를 인수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Call of Duty, World of Warcraft, Diablo, Overwatch, Starcraft 및 Candy와 같은 수많은 거대한 타이틀에 대한 권리를 획득하기 위해 무려 687억 달러를 지불할 계획입니다. 으깨다. FTC의 소송에 대한 소문은 몇 달 동안 지속되었고 2022년 12월 FTC 는 거래를 차단하기 위해 Microsoft를 공식적으로 고소했습니다.
Sony는 그러한 인수가 게임 산업의 혁신과 경쟁을 억누를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Microsoft가 Call of Duty 프랜차이즈를 콘솔에서 제거할 수 있는 방법에 주로 초점을 맞췄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콘솔이 존재하는 한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콜 오브 듀티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하며 반발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이미 인수가 진행된다면 Nintendo와 Steam에 프랜차이즈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